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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S기간과 처리 과정이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관리자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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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7-10-24 14:4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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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412

해당제품의 무상보증기간 구매일로부터 1년 입니다.


또한 1개월이내 불량시 제품 불량이면 수리가 아닌 새제품으로 교체를 해드립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훼손이나 파손일 경우에는 무상기간내에도 수리비용이 발생 합니다.


32인치, 40인치, 43인치, 49인치의 경우 택배를 통해 쉽게 이동이 가능하여 AS가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수리가 아닌 공장입고 수리로 진행됩니다.


55인치 이상의 제품은 택배로 이동이 불가하기 때문에 기사님이 방문하여 수리를 합니다. 하지만 고객님 댁에서 방문수리가 어려운 증상이나 완전분해 수리인 경우,


저희 기사님이 댁으로 방문하여 물건을 수거한 후, 공장에서 수리 후 다시 댁으로 가져다 드립니다.




제품의 이상이 있을시 꼭 당사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시어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증상과 몇가지 테스트를 거친 후 불량유무를 판단하여 불량이라 판단되면 본사에서 직접 처리 해 드립니다.

실제 불량 문의 50%이상은 제품의 이상이 아닌 다른 외부적인 문제, 작동미스등이 많기때문에

꼭 와이드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와이드뷰고객센터 : 1577-3847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 (오후12시~오후1시는 점심시간 입니다.) 토,일은 휴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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