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문의 사항은 [ 고객게시판 -> 문의 게시판 ] 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8-01-23

조회 57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와이드뷰입니다.


먼저, 저희 와이드뷰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들의 원활한 문의를 위해,


고객게시판 / 문의 게시판을   활성화 중입니다.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와이드뷰를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박****

    작성일 2019-04-21

    평점 0점  

    스팸글 55인지 tv를 10월에 구입했습니다
    화면이 나오다가 빨간 파랑 녹색 하얀색으로 변경됩니다
    이런 현상이 저번달에 처음 생겼는데주기가 점점 빨라집니다
    요즘은 하루에도 몇번씩 발생됩니다
    As 부탁드닙니다
    010 2010 8445
  • 작성자 조****

    작성일 2019-08-28

    평점 0점  

    스팸글 삼성이나 엘지는 자체 셋톱박스 가있다는데 와이드뷰느 공중파 uhd 방송을 볼수있는 셋탑박스가 있나요? uhd 라고 사서 uhd 를 못보니
  • 작성자 문****

    작성일 2019-09-09

    평점 0점  

    스팸글 tv가 시청중에 화면이 꺼졌는데 전원이 안들어오는것 같은데 A/S 1577-3847로 2:20분경 전화해도 귀화의전화를 연결할수 없다는 멘트만 뜨내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20-11-05

    평점 0점  

    스팸글 40인치 TV 사용중입니다. 리모컨 인식이 잘 안되서 리모콘만 따로 구매하려하는데 가능할까요? 고객센터 연락이 잘되지 않아 우선 이쪽으로 문의드립니다. 010-8780-8977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 작성자 이****

    작성일 2020-11-20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귀사는 영향이 없는지요?
    볼론으로, 2020년 1월 G마켓을 통해 무결점
    32FHD 구매 하였습니다.
    현 시점에서 볼 때 불량화소가 3군대 보이는데
    무료 A/S 기간은 언제까지인지요?

    1년도 안된 tv에서 불량화소가 보이니 마음이.아프네요.

    이에 대한 답변 부탁드리며, 아무쪼록 좋은 방향으로
    흘러갔으면 합니다.

    그럼...
  • 작성자 심****

    작성일 2020-12-06

    평점 0점  

    스팸글 AS 요청합니다
    모델명 :WV320HD-S02
    구입시기:2019년4월5일 옥션에서(주문번호 1587613796) 구입하였습니다
    증상: 2020년12월4일 백라이트 고장입니다 ( 소리는 들리고 채널 변경되며 화면은 캄캄한 상태에서 자세히 관찰하면 아주 희미하게 움직이는 그림이 보입니다 )

    ****
    고객센터 연락안됩니다
    중소기업 제품 역시 꽝입니다
    홈플러스에서 jvc tv구입해야겠네요
  • 작성자 최****

    작성일 2020-12-08

    평점 0점  

    스팸글 32인치 티비 벽걸이브라켓 구매 어떻게 해야하나요? 010.8073.3646 연락주세요
  • 작성자 이****

    작성일 2020-12-28

    평점 0점  

    스팸글 백라이트 문제입니다. 고객센터 전화 안받습니다. 화면 안나오고 소리만나오는중입니다.
  • 작성자 고****

    작성일 2021-01-04

    평점 0점  

    스팸글 as 부탁드립니다 전화도안받고 왜그런지 모르겠네요. 01090532291 연락 빠르게주세요
  • 작성자 지****

    작성일 2021-01-17

    평점 0점  

    스팸글 구입시기 : 주문번호(1551386260) 169,000원(2018 12월31일) 옥션에서 구매.

    상품명 : 와이드뷰 32HD 32FHD 가성비TV 삼성정품패널

    증상 : 소리는 들리고, 채널 변경되며, 화면은 캄캄한 상태에서 자세히 관찰하면 아주 희미하게 움직이는 그림이 보입니다.

    수리비용 견적 부탁합니다.
    구매자 010-6406-1299
  • 작성자 정****

    작성일 2021-06-11

    평점 0점  

    스팸글 as문의입니다.몇일째 tv화면은 안나오고 소리만 나오고 있습니다.최대한 빨리 연락주세요.
    010 7709 7009
  • 작성자 신****

    작성일 2021-06-13

    평점 0점  

    스팸글 처음사서 6개월만에 화면한쪽이 검은색이더니 바로나가서 새것으로 교체해주셨는데 또 화면이꺼지고 아예안나오네요 무슨티비가 6 7개월수명입니까?? 진짜 어이상실이네요
  • 작성자 이****

    작성일 2021-06-14

    평점 0점  

    스팸글 3월에구입했는데요 화면에종료하시겠습니까? 이렇게떠있어요 리모콘이안먹어요
  • 작성자 지****

    작성일 2021-07-12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as요청합니다. 전원을 켜면 흰색, 빨강, 초록, 파랑 등으로 색깔이 바뀌면서 화면이 나오지 않다가 시간이 지나면 다시 tv가 나오는 증상이 반복적으로 나타나고 있어요. hdmi 단자중 3개가 접속이 안됩니다. 소리가 작을때 고주파 소음이 납니다. 010-9192-0515로 연락주세요.
  • 작성자 신****

    작성일 2021-07-24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as요청합니다 티비산지 2~3주 된거같은데 화면이 나갓디가 들어왔다가 아예 안들어오고 다시 들어와서 흔들리네요 as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