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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S 서비스에 관한 안내사항
작성자 (주)익스프레스럭코리아 (ip:)

안녕하세요 익스프레스럭코리아입니다.

A/S수리 관련 추가 안내사항 전달드립니다.

  

  

※구입이후 1년 이상은 [유상], 1년이 이하는 [무상 처리]로 도와드립니다.

단, 무상처리는 티비 자체의 문제이실경우에 한하며,


구매내역 첨부나 증명이 불가할 경우 시리얼넘버로 판단하며 유상처리로 진행될 수 있음.

 

 

 




※수리기간

평균 수리기간 안내드립니다.

택배회수 수리의 경우 >> 영업일 기준 7일 내외,

기사방문 회수 수리의 경우 >> 영업일 기준 14일 내외 

평균적 수리기간이며 더 빨라질수도,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불편함 느끼시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수수리진행

회수수리 진행은 [택배회수/기사방문회수] 두가지 분류로 나누어집니다

- 택배방문을 통한 회수 후 수리 [저인치 : 22인치~50인치]

- 기사방문을 통한 회수 후 수리 [고인치 : 55인치~86인치] 

저인치의 경우에도 택배 회수 불가능한 상황일 땐 기사방문을 통한 회수 후 수리로 진행되며,

저인치 사용 고객님 또한 기사방문 서비스를 원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물류기사가 이동하므로 물류비용이 추가되십니다. (인치수에 따라 추가금액이 달라짐)

 

 

※입고하여 테스트진행후, 티비 자체의 문제가 아니실경우 왕복 물류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유/무상 관계없이 모든 고객에 한함) 


※ 천재지변 (EX: 번개) 로 인한 고장의 경우 무상 수리가 힘들 수 있는점 미리 안내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전원 켜주신후 정면 전체사진이 필요한 이유 

택배 이동중 파손일 경우 고객님께서 제출할 증거용 사진이 되실 수 있습니다. 

증거사진 없이 파손논쟁이 이루어졌을경우, 불리하게 작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유상수리의 고객님의 경우, 택배파손이 이루어져도 도움을 받지 못하는점 함께 안내드리니 

꼼꼼히 포장해주시고, 특이사항 있을 시 담당자 및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완충가능한 빈박스가 없으시다면 모델명에 맞게 보내드릴테니,

박스에 ★티비[만]★ 담아주시고, 그 외의 제품을 보내실경우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반품 및 맞교환 제품의 경우 TV의 모든 구성품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제품 구성이 맞지 않을경우 반품 및 맞교환이 어려울 수 있으며,

TV액정이 깨질경우 또한 반품 및 맞교환 불가능하니 티비 액정 뒷면에 구성품들이 흔들리지 않게 잘 고정하여 동봉 부탁드립니다.

 

  

 

※이미 회수가 된 상태에서 수리 취소하여 제품 배송을 원하실경우

별도의 물류비용이 드시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수리 보관 및 폐기에 관한 안내 

수리가 진행되고, 안내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수리 제품을 찾아가지 않는 제품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수리완료 문자 안내를 받은시점부터 약 3개월동안 제품 보관을 해드리며, 

3개월이 지난 이후부터는 제품이 [폐기] 되실 수 있는점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수리완료 문자 이후의 2개월 이후부터의 고객님들께는 물품보관비가 나올 수 있는점 안내드립니다. 


물품 보관비

- 5,000원 : (택배 발송으로 발송처리가 가능 한 제품군)

- 10,000원 : (기사방문을 하여 인력비용이 청구되는 제품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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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88 - 8527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헌덕골길 103-41 익스프레스럭코리아

[ 상담 및 방문 가능시간 ]

평일 : AM 10:00 ~ PM 05:00

식사 : PM 12:00 ~ PM 01: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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